네이버포스트 메뉴

엠티플,아이스 호치민에서 클랩 댄스 대축제 열어

한류 문화의 중심지 ‘호찌민’에서 펼쳐진 ‘클랩(clap)댄스’ 대축제

 

한류돌 엠티플(M-TIFUL)-아이스(I.C.E), 전 세계에 응원의 메시지 담긴 퍼포먼스 펼쳐…

 

초대형 글로벌 플래시몹 프로젝트에 도전한 엠티플-아이스

 

 

 

베트남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감성 발라드 듀오 엠티플(M-tiful)과 4인조 걸그룹 아이스(I.C.E)가 초대형 플래시몹 프로젝트 ‘댄싱 위드 더 시티’ 베트남 호찌민 편에 참여하여 저력을 입증했다.

 

 

 

‘댄싱 위드 더 시티’는 초대형 댄스 플래시몹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플래시몹 프로젝트이다. 3회의 베트남편에 엠티플과 아이스가 베트남을 대표하는 스타로 참여했다. ‘댄싱 위드 더 시티’의 플래시몹은 지난 10월 23일 베트남 호찌민 1군 오페라하우스에서 감동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 베트남 호찌민 편에서는 감성 발라드 듀오 엠티플과 걸그룹 아이스가 ‘꿈’을 주제로 플래시몹을 선보여 현지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댄싱 위드 더 시티’는 각국의 사연 주인공을 찾아가는 깜짝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했다. 베트남 호찌민 편의 주인공은 명문 호찌민사범대학교 재학생 ‘따민쭉’이 채택됐다. 따민쭉은 철공소에서 일하는 아버지와 뇌졸중을 앓고 있는 어머니, 선천적으로 다리가 불편한 여동생과 함께 살며 집안일을 도맡아 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장학금을 받으며 ‘선생님’이라는 꿈을 향해 노력하는 소녀이다. 사연을 받은 베트남 편 치어걸스 아이스(I.C.E)가 따민쭉의 집에 깜짝 방문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2016 국제공동제작 지원 작품으로 선정돼 제작된 ‘댄싱 위드 더 시티’ 베트남 호찌민 편은 오는 12월 5일 (월) 밤 11시

 

SBS funE에서 방송되며 SBSMTV에서도 월요일 밤9시부터 방송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