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봉제 산업 근로자를 자선음악회 개최

서울시는 10월 22일(토)오후 1시30분부터 용산구서계동 일대에서 서울역가을산책 서계골목예술제를 시작으로 6시부터는 자선 음악회인 “제1회 서부권봉제실빛음악회”를 개최한다.

 

마포 용산구 등 지역 봉제인들을 위한 제1회 서부권봉제실빛음악회는 용산구청파어린이공원에서 열리며 (사)서울봉제산업협회(회장 이상태) 서부지부가 주최하고 서울시,도시재생센터,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다.                                                                                                            이번 음악회는최근 서울역 고가 공원화 사업의 영향으로 역내 봉제산업 활동이 침체되고경제 활력이 저하되는 분위기 극복을 위해서 서울시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루어지며 바자회와 벼룩시장도 함께 펼쳐진다.

 

실빛 음악회는 1부 “실빛의 밤”, 2부 “화합의 밤” 으로 구성,댄스황제이자 국민가수 박남정을 비롯하여 문예총예술단의 풍성한 재능출연으로 임지원 아나운서,배우 김주황, 서연우 글로벌 무용수 앙투원,로즈 ,클래식음악, Mac밴드, 뮤지컬 비빔밥 갈라공연,무용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음악회로 가을저녁을 물들이고 주민 대통합과 더불어 진정한 도시재생과 주민화합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음악회를 후원하는 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 장유리 이사장은 공연을 통해 봉제근로자와 용산구 주민,서울시민들이 힐링 하는 시간을 갖고 문화예술 향유로 삶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며 소회를 밝혔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