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바이오템임플란트, 신제품 Traussus10 출시

초음파Piezo와 임플란트엔진 결합한 신제품 Traussus10

임플란트 연구개발기업 바이오템임플란트(대표 이영호)가 2016년 하반기 신제품으로 초음파 Piezo와 임플란트 엔진을 하나로 결합한 Traussus 10을 출시했다.

 

바이오템임플란트는 갈수록 첨단화되고 대중화되는 임플란트에 대비하기 위해 실제 임플란트 시술 및 임상에서의 편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골성형절단용 초음파 Piezo와 임플란트 수술 시 사용하는 임플란트 엔진을 하나의 장비로 통합해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Traussus 10를 정식출시 하였다.  세신정밀에서 개발한 이 Traus sus10 복합기를 바이오템임플란트가 독점 판매권을 획득하여 향후 국내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두 가지의 혁신적인 기술을 하나로 모은 만큼 현재 치과에서의 공간활용도 및 장비 사용빈도를 높여 시술 시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진료가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중소규모의 치과에서도 공간적인 부담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시술시간이나 노력도 크게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치과용 임플란트 제조업체인 바이오템 임플란트는 2008년부터 독자적으로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치과용 임플란트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KGMP, CE, ISO13485 등 세계적인 품질 인증기관으로부터 다수의 인증을 획득하고 있으며 국내시장의 확대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도 활발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개발 기획단계부터 임플란트 가격의 대중화를 주요 목표로 하고 있어 임플란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업체 관계자는 “치과에서 임플란트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금번 Traussus 10은 업계 내에서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