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대세 개그우먼들의 라이브 멀티 쇼, 드립걸즈 시즌5

코미디보다 웃기고 뮤지컬보다 화려한 신개념 코믹컬

코미디보다 웃기고 뮤지컬보다 화려한 신개념 코믹컬! 그 다섯 번째 시즌이 찾아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개그우먼들이 보여주는 개그와 노래, 퍼포먼스가 합쳐진 신개념의 라이브 멀티 쇼 <드립걸즈 시즌5>가 오는 8월12일을 시작으로 100회에 걸쳐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코믹컬 <드립걸즈>는 안영미, 강유미, 정경미, 이국주 그리고 박나래 등등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들이 출연하는 공연으로 유명한 작품이다. 출연진들의 넘치는 끼와 재치를 바탕으로 매회 색다른 애드립을 보여주는 드립걸즈는, 지난 시즌까지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매회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 <드립걸즈 시즌5>는 지난 시즌 출현했던 홍현희, 김영희, 허안나 세 명의 드립여왕이 화려하게 귀환하여 매진 행렬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TV쇼 ‘tvN코미디빅리그’와 ‘KBS개그콘서트’등에서 활약 중인 김민경, 성현주, 박은영, 허민, 박소영이 새롭게 합류하여, 역대 시즌 중 최고의 무대로 객들에게 큰 재미와 웃음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비행기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화끈한 웃음과 재미를 보여준다.

 

개그계의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코믹 쇼를 선보일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5>는 오는 8월12일부터 11월 6일까지 100회에 걸쳐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