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캐나다, 2023년 새로운 밀 수확 보고서 발표

씨리얼스 캐나다(Cereals Canada)가 오늘 캐나다 밀의 국내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품질과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2023년 신규 밀 작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캐나다는 수확량 변동과 평균 이하의 생산량으로 이어진 어려운 재배 시즌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최고 품질의 밀 작물을 생산했다.

캐나다 씨리얼스 CEO인 딘 디아스(Dean Dias )는 "올해 캐나다 농부들은 고객이 기대하는 기능성과 단백질 강도를 갖춘 고품질 밀을 약 3,000만 톤 재배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캐나다는 2023년 작황 연도에 모든 밀 등급에서 우수한 품질을 보였으며, 대부분 2등급 이상과 평균 이상의 단백질 함량을 기록했다.

  • 캐나다 서부 레드 스프링(Canada Western Red Spring, CWRS) 수확의 95%가 평균보다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1등급과 2등급을 받았다.
  • 캐나다 서부 앰버 듀럼(Canada Western Amber Durum, CWAD)의 80%가 평균보다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1등급과 2등급을 받았다.
  • 캐나다 동부 소프트 레드 윈터(Canada Prairie Spring Red, CPSR)의 90% 이상이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1등급과 2등급을 받았다.
  • 캐나다 대초원 스프링 레드(Canada Eastern Soft Red Winter, CESRW)의 90% 이상이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1등급과 2등급을 받았다.

기술 데이터는 11월 21일과 22일에 두 차례 개최하는 고객 웨비나와 앞으로 몇 주 동안 개최하는 네 차례의 국제 무역 및 기술 사절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씨리얼스 캐나다(Cereals Canada)가 이끄는 가치사슬 대표단은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16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올해 봉사 활동에는 필리핀 방문과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중국 방문이 포함될 예정이다.

디아스(Dias)는 "중국은 캐나다산 밀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구매자이며 품질을 중시합니다. 우리의 타겟 고객 지원 활동을 통해 캐나다 곡물 및 가치 사슬 구성원들은 고객과 소통하고 올해의 품질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관계를 구축하고 시장 접근에 대한 논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규 밀 작황 보고서는 캐나다곡물위원회(Canadian Grain Commission, CGC) 가치사슬 회원사 및 주정부 재배자 위원회와 협력하여 매년 작성 및 발표한다. 올가을, 캐나다 곡물협회는 9개 곡물 수출업체로부터 서부 캐나다 밀 샘플을 받아 CGC의 등급 지원을 받아 새로운 작황 보고서를 위한 복합 샘플 분석을 실시했다. 캐나다 동부 밀에 대한 분석은 온타리오 곡물 농부(Grain Farmers of Ontario , GFO)에서 제공했다.

씨리얼스 캐나다(Cereals Canada)는 캐나다 곡물 가치 사슬을 대표하는 비영리 산업 협회다. 씨리얼스 캐나다는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정부 및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시기적절하고 전문적인 기술 정보를 제공하고 동급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씨리얼스 캐나다는 무역, 과학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농부, 수출업체, 개발자, 가공업체 및 전 세계 고객을 포함한 캐나다 곡물 가치 사슬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View the 2023 New Wheat Crop Report and download the Crop Summary at cerealscanada.ca (CNW Group/Cereals Canada)
View the 2023 New Wheat Crop Report and download the Crop Summary at cerealscanada.ca (CNW Group/Cereals Canada)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