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메이블린 뉴욕, 로블록스에 디지털 메이크업 및 음악 모험이라는 스플래시를 만들어내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로블록스(Roblox)의 가상 세계로 여정을 떠나 메이크업 팬들로 구성된 새로운 지지자층을 사로잡았다. 스플래시(Splash)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 브랜드는 로블록스 내 활기찬 음악 커뮤니티를 특히 타겟으로 하는 360개의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


가상 세계 안에서 메이블린은 가상 메이크업 외형, 미니 게임 및 전용 음악을 제공하여 메이블린 뉴욕의 핵심 가치인 자기표현을 증진하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다.

에밀리 아켈스(Emily Arkells ) 메이블린 뉴욕 디지털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메이크업 브랜드를 이 디지털 공간으로 이끌어 메이블린은 고객에게 자기표현을 증진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당사와 스플래시의 로블록스 파트너십을 통해 저희는 당사의 제품을 상호작용적인 세계에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다. 재능있는 메이크업 및 3D 아티스트가 제작한 다양한 범위의 가상 메이크업 외형을 통해 사용자는 이제 로블록스의 가상 세계에서 음악 게임인 스플래시(Splash)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표현을 실험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자아 표현, 놀이, 그리고 자율권으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의 핵심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사람들이 어디에서든지 당사의 브랜드에 참여할 때 모두가 자아 표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이블린의 '메이크업 유어 믹스'(Makeup Your Mix) 캠페인은 메이블린 뉴욕 라운지 및 그라피티 룸(Graffiti Room) 등의 매력적인 경험에 몰입하도록 로블록스의 사용자들을 초대했다. 이러한 가상 공간은 사용자가 광범위한 메이블린 제품을 실험하여 자신의 창의성을 발휘하도록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비닐 잉크(Vinyl Ink) 및 폴시즈 서리얼 마스카라(Falsies Surreal Mascara)를 사용하여 그라피티를 그릴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여섯 개의 특별한 메이크업 외형을 선보이며 슈퍼스테이 비닐 잉크 립(SuperStay Vinyl Ink Lip) 및 슈퍼스테이 매트 잉크 립(SuperStay Matte Ink Lip)에 더해 폴시즈 서리얼 마스카라(Falsies Surreal Mascara) 및 컬러 타투 아이 스틱스(Color Tattoo Eye Stix)와 같은 새로운 혁신 제품 등 유명한 메이블린 프랜차이즈를 포함했다. 대담하고 엣지있는 룩이나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찾든, 당사의 가상 플랫폼은 수많은 옵션과 영감을 선사했다.

리처드 슬레터(Richard Slatter ) 스플래시 파트너십 책임자는 이번 활성화를 위한 메이블린, 슈퍼 리그 엔터프라이즈(Super League Enterprises), 유나이티드 탤런트 에이전시(United Talent Agency), 로블록스 및 스플래시 간의 협력에 대한 자신감을 다음과 같이 표명했다. "팀은 이 활성화를 위해 모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기여했다. 저희가 함께 성취한 것에 대해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저희 커뮤니티도 분명 이를 마음에 들어 할 것이다! 창의적인 젊은이들인 스플래시 플레이어들은 크게 관여했으며 저희는 더 많은 브랜드와 협력하여 로블록스뿐만 아니라 저희 기타 제품 전체에도 걸쳐 팬들에게 도달하려 노력할 것이다.

메이블린은 개인의 창의력과 개성을 위한 플랫폼으로써 음악의 힘을 인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 브랜드는 가상 DJ 카이(Kai)와 파트너를 맺어 최신 트랙인 '판타지'(Fantasy)를 발표했다. 사용자들은 9월 28일까지 곡을 리믹스하고 카이의 리스닝 파티에 참여할 기회를 가진다. 게임화 및 브랜드 활성화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메이블린 상품 및 의류에 당첨되어 수집할 수 있다.

이 상호작용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는 로블록스에서 창작에 한계가 없는 메이블린의 메이크업 유어 믹스 가상 왕국에 뛰어들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전 세계 120여 개국에 진출한 세계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며 대표 제품인 롱웨어 립스틱(매트 잉크)만으로도 3,300만 명의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 브랜드의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인 "Fit Me Foundation"은 2017년부터 40가지 색조로 출시되어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자신의 완벽한 색조, 톤 그리고 텍스처 핏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쇼핑객의 97%가 소비자 연구에서 자신의 핏을 찾았다!). 메이블린 뉴욕은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통해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을 추구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스플래시는 2017년부터 게임 및 AI 음악 혁신의 선두에 있었다. 유명한 로블록스 게임인 '스플래시', 모바일 DJ 앱인 '스플래시 뮤직 및 비트메이커(Splash Music & Beatmaker)'와 텍스트 음악 변환 AI인 '스플래시 프로(Splash Pro)' 등 시장에서 성공한 여러 제품을 갖추고 있다. 스플래시는 계속해서 음악 업계를 혁신하고 있으며 전에 없이 더욱 빠르며, 쉽고, 재미있게 음악 창작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