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Sports.com, 회사 사장으로 Majed Al Sorour 임명

런던,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 -- Sports.com이 자사 사장으로 사우디의 유명한 사업가이자 선임 간부인 Majed Al Sorour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Majed Al Sorour
Majed Al Sorour

Al Sorour 신임 사장은 전략적 커뮤니케이션과 투자자 관계뿐만 아니라, 투자 전략 및 실행 부분까지도 담당하게 된다.  

Al Sorour 신임 사장은 성장 중심 기업에서 실적 잠재력을 찾아내는 능력으로 명성을 쌓은 세계적인 사업가이자 기업가다. 그는 특히 스포츠 산업과 기술 산업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의 어린 시절에는 축구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는데, 그는 Al Nassr 구단에서 프로 선수 수준으로 활동했고, 후에는 감독직을 역임했다. 2018년에는 특별 요청을 받아 Golf Saudi의 CEO로 재직했다. 그는 비전 2030을 위한 수많은 변혁적 촉매 중 하나로 스포츠 및 스포츠와 상관관계에 있는 상업적 기회를 발전시키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감독했다. 또한, 그는 LIV Golf의 설립부터 시즌 1 끝까지 전무이사로 재직하며 성장을 도모했고, 골프계에서 팀 프랜차이즈 모델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그는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사우디를 세계적인 골프 관광지로 만든다는 비전을 실현했으며, 그 과정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했다. 2021년 뉴캐슬 축구 구단을 인수한 후로는 감독직을 맡아 팀을 영국 프리미어 리그 상위 5위권 팀으로 끌어올렸고, 처음부터 구단 전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오늘날 EPL에서 가장 가치 있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만들었다.  

Sports.com은 단일 몰입형 플랫폼에서 궁극적인 스포츠 팬 참여 경험을 창출한다. Sports.com은 최상의 팬 상호작용과 참여를 위해 기술의 한계에 도전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실제 스포츠 경기의 흥분, 에너지 및 열정을 모방한 가상 환경에서 사용자가 참여, 경쟁 및 연계될 수 있는 단일 중앙식 플랫폼을 제공한다. 팬들은 증강 현실, 게임, 라이브 커머스, 미디어 플레이어 및 오리지널 콘텐츠 전반에 걸쳐 완전히 몰입적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Sports.com은 벤처 사업을 통해 세계 스포츠 지형에서 다수 투자와 지배 투자를 스포츠팀, 클럽, 리그 및 상업권 보유자로 만드는 집중적인 전략을 세웠다. 주요 투자는 축구, 모터스포츠, 권투, 크리켓, e-스포츠 및 기타 관련 스포츠 자산 내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

Sports.com의 부사장 Matthew McGahan은 Al Sorour 신임 사장을 환영했다. 그는 "자사는 플랫폼과 투자를 통해 스포츠 팬의 참여를 도모하는 궁극적인 세상을 만들 계획"이라면서 "팬들을 위해 더 훌륭한 스포츠 경험을 만들고자 기존의 한계에 도전해온 Al Soruor 신임 대표의 경험이 자사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ports.com 소개Sports.com은 최상의 스포츠 팬 참여를 위해 변혁적 기술을 사용하는 완전 몰입형 플랫폼이다. 팬들은 Sports.com을 통해 진행 중인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고, 독점 콘텐츠에 접근하며, 게임을 경험하고, 실제 스포츠 경기의 흥분, 에너지 및 열정을 모방한 가상 환경에서 다른 팬 및 선수와 상호작용할 수 있다. Sports.com은 이처럼 포괄적인 통합을 통해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지형을 재정의하고, 활기 넘치고 포용적인 스포츠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S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