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하이센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신제품 U8 및 ULED X TV 제품 출시

(칭다오, 중국 2023년 5월 19일 PRNewswire=모던뉴스) 소비자 기술 브랜드 하이센스(Hisense)가 남아프리카공화국 지역에서 신제품 ULED X 및 hero U8 TV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하이센스가 기자회견에서 신제품 U8 및 ULED X TV 제품을 선보였다.
하이센스가 기자회견에서 신제품 U8 및 ULED X TV 제품을 선보였다.

2022년 하이센스 TV는 글로벌 TV 출하량 기준으로 2위를 기록했다. 올 4월 현재, 남아프리카공화국 시장에서 하이센스 TV의 판매량은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센스 인터내셔널 부사장 Jerry Liu가 하이센스의 세계화 전략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의 CSR 활동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하이센스 인터내셔널 부사장 Jerry Liu가 하이센스의 세계화 전략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의 CSR 활동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올해 CES에서 처음 공개된 하이센스의 110인치 ULED X는 첨단 광학 시스템, 우수한 이미지 처리 및 업계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선보인다. 마찬가지로, 새롭게 출범한 U8 TV 라인은 남아프리카공화국 전역의 소비자에게 향상된 시청각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하이센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산업 단지에서 현지인들에게 전문 기술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현지 투자에도 전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들은 가난한 동네를 벗어나 숙련된 산업 노동자가 될 수 있다. 지금까지 하이센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현지인을 위해 1천 개 이상의 직접 일자리와 5천 개 이상의 간접 일자리를 창출했다.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린 신제품 출시 기념 기자회견에서, 하이센스 인터내셔널 부사장 Jerry Liu는 "자사는 20년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고, 전국적으로 입지를 확장했다"며 "2022년 이 시장에서 자사는 브랜드 인지도 98%를 달성했고, 브랜드 자산을 125에서 236으로 늘렸다"고 밝혔다. 그는 "이와 같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ESG에 큰 중요성을 부여했기 때문"이라면서 "자사는 건강한 녹색 저에너지 소비와 환경 보호 발전을 추구하며, 항상 배려하는 기업으로 남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Jerry Liu 부사장은 "자사는 오랫동안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공공복지 활동을 이행하고, 사회적 선행을 꾸준히 옹호해왔다"며 "UNOSSC는 하이센스 남아프리카공화국 산업단지 프로젝트를 남남 협력 시범 사례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2022년에 자사는 지구 온난화로 관심을 모으고, 지구촌에 실용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FIFA와의 협업을 통해 'Disappearing Pitch' 자선 행사를 조직했다"면서 "자사는 모두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과학기술의 힘을 이용하며, 미래 세대의 성장을 계속 지원하기로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하이센스 소개

하이센스는 세계 선도적인 가전제품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다. 하이센스의 사업은 멀티미디어 제품(스마트 TV 중심), 가전제품 및 IT 지능형 정보를 포함한다. 최근 하이센스는 빠르게 성장하며, 현재 16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