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XCMG Machinery, 제5회 국제 고객 축제 개최

-- 지능형 변혁과 신에너지 제품 강조하며, 국제화 및 지속가능한 발전 로드맵 촉진

(쉬저우, 중국 2023년 5월 19일 PRNewswire=모던뉴스) XCMG Machinery("XCMG", SHE:000425)가 최근 중국 쉬저우에서 제5회 국제 고객 축제(International Customers Festival)를 열고, 자사의 대표 제품 및 혁신적인 지능형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는 7일 동안 이어지는 국제 행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 파트너, 업계 전문가 및 미디어와 함께 자사의 중요한 성과를 자축하고자 하는 것이다.

Hosting Its Fifth International Customers Festival, XCMG Machinery Advances the Roadmap of Internationalization and Sustainable Development by Highlighting Intelligent Transformation and New Energy Products.
Hosting Its Fifth International Customers Festival, XCMG Machinery Advances the Roadmap of Internationalization and Sustainable Development by Highlighting Intelligent Transformation and New Energy Products.

제1회 XCMG 국제 고객 축제에는 22개국에서 300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1일 주문 계약액은 역대 최고의 5억 위안(미화 7천115만5천 달러)을 기록했다.

XCMG는 올해 설립 80주년을 맞았다. XCMG는 '최첨단, 지능형, 친환경, 서비스 지향적, 국제적' 발전이라는 로드맵에 따라 세계 선도적인 건설장비 제품 및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국제화를 항상 핵심 전략으로 삼아왔다. 

XCMG는 지난 3년 동안 국제 시장에서 상당한 성과를 올렸다. XCMG의 해외 대리점 수는 350개로 증가했으며, 농업 장비를 포함하는 신흥 부문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다. 오늘날 XCMG는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독일, 브라질, 미국 및 인도를 포함해 10개국 이상에서 연구개발센터, 제조기지 및 조립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 3대 건설장비 제조업체인 XCMG는 토공 장비, 호이스팅 장비, 항타 장비, 콘크리트 장비 및 도로 장비 등 5개 핵심 부문으로 계속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XCMG는 34년 연속으로 중국 제1의 건설장비 제조업체로 선정됐다. 

2022년 XCMG는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해외 매출은 총매출의 30%를 차지했다. 올 1분기 XCMG의 해외 매출은 106억 위안(미화 15억1천만 달러)을 돌파하며 단일 분기 실적으로는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다. 1분기 해외 매출은 총매출의 45%를 차지하면서, 번성하는 해를 기록하기 위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XCMG는 국제 고객 축제와 동시에 쉬저우 무역 대표단의 일원으로 유럽에 팀을 파견하고, 독일, 폴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및 스페인의 고객과 총 3천252만6천 유로(미화 3천528만 달러)에 달하는 주문 계약을 체결했다.

XCMG 사장 Lu Chuan은 "자사는 '내구성이 좋은 첨단 제품'을 수출할 뿐만 아니라, '전체 가치 사슬' 전략의 일환으로 통합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는 데에도 전념하고 있다"며 "자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 더 많은 해외 교육센터와 예비 부품 시설을 건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