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화웨이, 포트폴리오 솔루션 다수 출시

-- 아시아태평양 지역 위한 2023 미래 지능형 캠퍼스 백서 발표

(선전, 중국 2023년 5월 18일 PRNewswire=모던뉴스) 화웨이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콘퍼런스 2023(Huawei Asia Pacific Partners Conference 2023) 기간에 열린 기술 혁신 서밋에서, 화웨이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여러 건의 포트폴리오 솔루션 출시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위한 2023 미래 지능형 캠퍼스 백서(2023 Future Intelligent Campus White Paper for Asia Pacific )를 발표했다. 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이 더 훌륭하고 빠르게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성공을 공유하는 미래를 위한 시장 공간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 것이다.

이번 서밋에서, 화웨이 ICT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및 솔루션(ICT Product Portfolio Management and Solutions) 사장 Michael Ma는 '상생 협력을 통한 디지털 인프라 주도(Leading Digital Infrastructure through Win-Win Cooperation)'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Ma 사장은 "ICT 공급업체인 화웨이는 고객이 더 우수하고 빠르게 ICT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제품 및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기술 구조를 지원하는 데 집중한다"고 전했다. 현재 화웨이는 데이터센터, 캠퍼스, 디지털 사이트 및 광역 네트워크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일 제품과 비교했을 때,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고객의 고부가가치 시나리오에 더 적합하다. 화웨이의 파트너는 이와 같은 화웨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화를 더욱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다.

Michael Ma 화웨이 ICT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및 솔루션 사장
Michael Ma 화웨이 ICT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및 솔루션 사장

화웨이는 여러 산업에서 고부가가치 시나리오의 공통 요건을 해소하기 위해 필요한 ICT 제품에 대해 사전 통합 및 사전 검증 작업을 거친 후 포트폴리오 솔루션으로 통합했다. 이는 산업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더욱 효율적으로 협력하는 데 도움이 된다.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연구개발 효율성을 높이고, 더욱 수월한 통합을 지원하며, 전달 속도를 높임으로써 파트너의 연구개발, 마케팅, 판매 및 서비스를 촉진하고, 파트너가 다방면에서 비즈니스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구개발 측면에서,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통일된 API를 보장하고, 2차 개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제품 시너지의 이점을 활용한다.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화웨이의 파트너가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더욱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케팅 측면에서,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고객의 고부가가치 시나리오를 지향하며, 고객의 관심을 자극함으로써 파트너가 더 많은 판매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화웨이는 시장 영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파트너들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판매 측면에서, 화웨이는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위한 전형적인 설정을 제공하는 한편, 견적 산출을 촉진시키고 판매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단일 제품 판매와 비교했을 때, 포트폴리오 솔루션 판매는 파트너가 더 많은 판매 기회와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서비스 측면에서, 화웨이는 여러 제품에서 사전 통합 및 사전 검증 작업을 진행하며, 파트너를 위해 더 간편하고 신속하게 현장 배송을 하기 위해 적절한 배송 도구와 템플릿을 제공한다.

올해 콘퍼런스에서, 화웨이는 High-Performance Resource Pool, Simplified Office Network 및 Smart Pole Site를 포함해 업그레이드된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다수 출시했다.

- 데이터 센터: High-Performance Resource Pool은 데이터베이스, 서버, 저장 장치 및 스위치를 포함해 여러 제품을 결합하고, 최적의 지연시간, 동시 실행 및 처리량을 위해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시너지를 이용함으로써 금융 및 정부 고객이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캠퍼스: Simplified Office Network는 CloudEngine S 스위치, OptiXAccess OLT(Optical Line Termination), OptiXstar ONU(Optical Network Init), AirEngine AP(Access Point), HiSecEngine security, eSight 및 iMaster NCE(Network Cloud Engine)을 결합한다. 또한, 고객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사무실 캠퍼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접속, 아키텍처 및 O&M을 간소화한다.

- 디지털 사이트: Smart Pole Site는 소프트웨어 정의 카메라(Software-Defined Cameras, SDC), AR 시리즈 산업 등급 IoT 게이트웨이, 스위치, 엣지 컴퓨팅을 위한 Atlas 및 집약적인 현장 건설을 위한 장거리 고대역폭 마이크로파 제품을 결합해 스마트 시티를 촉진한다. 기존에는 여러 개의 극이 필요했던 작업도 이제 하나의 극만 있으면 완료할 수 있다. 동일한 극을 여러 용도에 사용할 수도 있고, 극 작업을 통일시킬 수도 있다.

화웨이 인텔리전트 캠퍼스 비즈니스(Intelligent Campus Business) 사장 Su Baohua, 화웨이 아시아태평양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Asia Pacific Enterprise Business) 부사장 He Weizhi, Omdia 총괄 관리자(General Manager) Daniel Shen , Omdia 인텔리전트 캠퍼스 비즈니스(Intelligent Campus Business) 책임자 Ivy Sun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위한 2023 미래 지능형 캠퍼스 백서를 공동 발표하고, 지능형 캠퍼스의 발전 경향에 대한 통찰을 공유하는 한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지능형 캠퍼스의 미래를 계획할 더욱 효과적인 방법을 탐색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위한 2023 미래 지능형 캠퍼스 백서를 공동 발표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위한 2023 미래 지능형 캠퍼스 백서를 공동 발표했다

앞으로도 화웨이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이 더욱 우수하고 빠르게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기반으로 파트너와 계속 협력할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