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GSMA, MWC 상하이 2023 개최

MWC 상하이 프레스 패스 등록 시작

런던 , 2023년 5월 18일 /PRNewswire/ -- GSMA가 올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에서 MWC 상하이[ ] 2023을 개최한다.

미디어 및 업계 분석가는 행사 등록 웹페이지[ ]를 통해 MWC 상하이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패스를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는 여기[ ]를 통해 행사에 등록할 수 있다.

올해 GSMA는 MWC 상하이의 10주년을 기념하며 중국과 아시아 전역의 모바일, 기술 및 인접 수직 산업의 대표자들과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이 지역에 판매하고자 하는 글로벌 기업이 한곳에 모이기를 기대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인상적인 전시업체 목록[ ]과 주요 업계 관계자를 통해 '5G 변혁(5G Transformation)', '디지털 에브리싱(Digital Everything)', '리얼리티+(Reality+)'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올해 전시회에서 특별한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모바일 및 디지털 기술 분야에서 가장 활기차고 발전된 시장 중 하나로 성장했다. 2022년에 모바일 기술과 서비스는 중국 GDP의 5.5%를 창출했는데, 이는 1조1천억 달러의 경제적 가치에 해당하는 수준이다. 중국은 2025년까지 10억 개의 5G 연결을 가진 세계 최초의 시장이 될 전망이다[ ]. 중국의 5G 연결은 2030년까지 16억 개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 세계의 약 3분의 1 수준에 해당한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5G, 6G 등의 첨단 기술과 AI, XR 등 메타버스를 주도하는 기술 역량 개발을 활성화하는 종합 모바일 생태계도 갖추고 있다.

MWC 상하이는 업계 리더들과의 네트워크 형성, 기조연설 참석, 패널 토론 참여를 비롯해 업계를 형성하는 최신 동향 및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업계 리더십 세션에서는 전 세계 약 350명의 연사, 약 100시간의 사고 리더십 콘텐츠를 비롯해 약 60%의 고위급 인사들을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WC 상하이 프레스 존[ ]의 최신 정보를 참조하거나 행사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GSMA Press Office

GSMA 소개GSMA는 모바일 생태계를 통합해 긍정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사회 변화의 기반이 되는 혁신을 발견, 개발 및 제공하는 글로벌 조직이다. GSMA의 비전은 연결이 가진 모든 힘을 발휘해 사람, 산업, 사회가 번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모바일 생태계와 인접 산업 전반에 걸쳐 모바일 통신 사업자 및 조직을 대변하는 GSMA는 선을 위한 연결(Connectivity for Good), 산업 서비스 및 솔루션(Industry Services and Solutions), 지원 활동(Outreach)이라는 3가지 주요 요소를 구성원들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활동에는 정책 개선, 오늘날의 가장 중대한 사회적 과제 해결, 모바일 작업을 위한 기술 및 상호 운용성 지원, MWC와 M360 시리즈 등의 행사에서 모바일 생태계 소집을 위한 세계 최대의 플랫폼 제공 등이 포함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gsma.com을 참조한다.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