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책임감 있는 AI 발전을 위한 Shutterstock과 ITU의 AI for Good의 협업


뉴욕 , 2023년5월18일 /PRNewswire/ -- Shutterstock, Inc.(NYSE: SSTK),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은 금일 윤리적 AI 모델, 도구, 제품 및 솔루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AI for Good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AI for Good은 유엔 정보 통신 기술 전문 기관인 국제 전기 통신 연합(ITU)이 40개 UN 자매 기관과 협력하여 조직하였고 스위스와 공동으로 소집한다. AI for Good의 목표는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발전시키고 이러한 솔루션을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도록 확장하기 위한 AI의 실제 적용을 식별하는 것이다. 이 협업의 일환으로 Shutterstock은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AI for Good Global Summit에서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AI 통합의 미래를 내다보면서 이것이 개발자, 사용자 및 커뮤니티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이해해야 할 책임이 있다. ITU AI for Good의 전략적 참여 책임자인 Frederic Werner는 "회담에서 Shutterstock의 프레젠테이션은 인간과 기계의 협업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를 보여줄 것이다. 우리는 Shutterstock과의 협업은 커뮤니티가 이 기술에 대해 배우고 통합을 위한 프로세스, 정책 및 절차를 만들 때 영향을 고려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발언했다.

Shutterstock은 DALL-E 2를 사용하여 자체 AI 이미지 생성기를 구동하고 있으며 , 최근에는 NVIDIA, Open AI, Meta, LG Research 및 기타 기술 업계 리더들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본 생성적 AI 도구 및 표준을 개발하여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혁신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회사는 AI 모델 훈련에 도움을 준 예술가와 크리에이터를 보상하기 위해 "기여자 기금"을 처음으로 만들었습니다. Shutterstock의 고품질 콘텐츠 라이브러리는 규모, 다양성 및 주석 측면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방대한 메타데이터가 풍부하여 AI 기능 교육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Shutterstock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Sejal Amin은 "AI for Good과의 협업은 윤리적 AI 도구 및 솔루션의 개발 및 사용을 발전시키겠다는 우리의 약속에서 중요한 요소다" 라고 말했다. "책임감 있는 AI를 위한 정책, 절차 및 모범 사례를 전 세계적으로 추진하는 중요한 파트너로서 우리는 개발자와 기술자 뿐만 아니라 예술가와 크리에이터의 공헌을 인정하는 업계 표준의 토대를 지속적으로 마련하면서 AI for Good과 협력하여 이들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언어로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Shutterstock AI 이미지 생성기는 텍스트를 이미지로 전환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프롬프트를 라이선스를 받을 준비가 된 고화질의 윤리적으로 생성된 시각 자료로 변환한다. AI 이미지 생성기를 출시하기 전에 Shutterstock은 생성적 AI 도구를 학습하는 데 사용되는 콘텐츠를 포함하여 포괄적인 콘텐츠 시장 전반에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세계를 대표하는 콘텐츠가 되도록 하기 위한 심도 깊은 노력의 일환으로 The Create Fund를 시작했다. Shutterstock은 The Create Fund를 통해 지금까지 제외된 예술가에게 재정적, 전문적 지원을 제공하여 액세스 격차를 해소하고 콘텐츠 격차를 해소하며 콘텐츠 라이브러리 및 기여자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성과 포용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hutterstock 최고 기술 책임자, Sejal Amin 및 인공 지능 및 데이터 과학 담당 수석 이사 Alessandra Sala가 AI for Good 스테이지에 대해 "Blending ART+SCIENCE"라는 제목의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창의성의 미래를 향한 인간적 접근." Shutterstock은 또한 AI Art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위한 대회인 컨퍼런스의 AI for Good Prize를 후원하고 심사할 예정이다. AI for Good Global Summit은 182개국에서 3,000명의 기업, 정부, 기술, 비영리 단체 및 스타트업 참가자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AI for Good은 유엔 정보 통신 기술 전문 기관인 국제 전기 통신 연합(ITU)이 40개 UN 자매 기관과 협력하여 조직하였고 스위스와 공동으로 소집한다.. AI for Good의 목표는 AI의 실제 응용 분야를 파악하여 SDGs를 향한 진전을 가속화하고 AI 혁신가를 공공 및 민간 부문 의사 결정권자와 연결하여 AI 솔루션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획기적인 2017 AI for Good Global Summit은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AI의 잠재력에 대한 글로벌 대화의 시작을 알렸다. 실행 지향적인 2018년과 2019년 정상 회담을 통해 잠재력이 높은 AI 사용 사례에 대한 표준화 요구 사항을 조사하는ITU "사전 표준화" 이니셔티브를 비롯한 수많은 AI for Good 프로젝트가 탄생했다. 다가오는 AI for Good Global Summit 2023 (7월 6~7일, 제네바) 2,500명 이상의 참가자와 AI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인 AI for Good Neural Network의 15,000명 이상의 회원이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포괄적인 AI 솔루션 및 매치메이킹 이벤트가 된다.

Shutterstock, Inc.(NYSE: SSTK) 는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전 세계가 자신 있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 성장하는 데이터 엔진, 제품 혁신에 대한 두려움 없는 접근 방식에 힘입어 Shutterstock은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품질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및 일러스트레이션 컬렉션을 라이선싱할 수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이다. 세계 최대 콘텐츠 시장에서 뉴스 속보 및 A급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및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신 혁신 기술을 사용하는 Shutterstock은 스토리텔링에 생명을 불어넣는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