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GWM, 신에너지 전략으로 폭발적인 판매 촉진

(바오딩, 중국 2023년 5월 12일 PRNewswire=모던뉴스) 이달 8일 GWM이 최신 판매 데이터를 발표했다. 올 4월 GWM의 자동차 판매량은 전년 대비 73.14% 증가한 9만3천107대를 기록했다. GWM이 판매한 신에너지 차량(NEV) 수는 전년 대비(YoY) 284.06% 증가한 1만4천863대를 기록했다.

GWM이 신에너지 전략으로 폭발적인 판매를 촉진하고 있다.
GWM이 신에너지 전략으로 폭발적인 판매를 촉진하고 있다.

세계적인 지능형 기술 기업인 GWM은 전 세계 자동차 산업에서 신에너지 변혁이 가속화되는 경향에 따라 지능형 NEV 경향으로 빠르게 통합했다. 그 결과, GWM의 NEV 판매량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GWM은 HAVAL H6 PHEV, H6 HEV, JOLION HEV, GWM TANK300 HEV, GWM TANK500 HEV 및 WEY Coffee 01 등 세계 시장에서 다양한 신에너지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이들 모델은 우수한 성능과 지능형 기반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매료시켰다.

GWM 제품 매트릭스의 높은 제품 다양성과 NEV의 이점이 결합한 덕분에, 해외 시장에서 GWM의 판매량이 촉진되고 있다. 올 4월 GWM 자동차의 해외 판매량은 전년 대비 182.09% 증가한 2만1천814대를 기록했다. 이는 전체 판매량의 23.43%에 해당하는 수치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자동차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Automobile Manufacturers of South Africa , NAAMSA)가 발표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GWM HAVAL의 판매량이 현지 자동차 브랜드 순위에서 BMW와 마쓰다를 제치고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고 한다. 

호주 시장에서는 HAVAL H6 HEV와 JOLION HEV가 지능형 NEV 기술을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에게 새로운 이동성 경험을 제공했다. 호주 자동차등록통계청(VFACTS)의 신차 판매 보고서에 따르면, 올 4월 GWM의 판매량은 무려 63.8%나 증가했다고 한다.

GWM은 여러 지역 소비자의 녹색 및 지능형 이동성 생활에 대한 수요를 해소하고자 신에너지 제품 라인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오토 상하이 2023에서, GWM은 15개 이상의 NEV를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GWM HAVAL의 신형 중형 신에너지 SUV(중국 시장용 'Fierce Dragon MAX'), GWM TANK400 및 POER Shanhai HEV도 전 세계적으로 첫선을 보였다. 한편, GWM은 2023 글로벌 콘퍼런스(2023 Global Conference)를 열고, 회사의 국제적 확장, 산림 생태계(Forest Ecosystem) 및 미래 신에너지 전략 계획을 소개했다.

신에너지 분야에서 GWM은 제품 업그레이딩을 도모하기 위해 신기술의 연구개발(R&D)에 대한 투자를 계속해서 확대했다. 작년 GWM의 연구개발 부문 투자는 전년 대비 34.34% 증가한 121억8천100만 위안을 기록했다. GWM은 2025년까지 신에너지 및 지능형 기술의 연구개발에 총 1천억 위안을 투자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GWM은 순수 전기, 수소 에너지 및 하이브리드를 포괄하는 신에너지 솔루션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Hi4(Hybrid intelligent 4WD)와 오프로드 슈퍼 하이브리드 구조 Hi4-T를 포함한 다양한 첨단 기술을 발표했다. GWM은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자주 출시함으로써 신에너지 및 지능형 차량 제조업체라는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앞으로도 GWM은 신에너지 변혁 전략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산림 생태계를 계속 강화할 예정이다. GWM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더 푸르게, 더 높게, 더 안전하게(Greener, Higher, Safer)'라는 경험을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더 많은 지능형 신에너지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