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앵거스, 기업 리브랜딩 발표, 이름을 "어드밴시온"으로 변경 예정

새로운 이름과 브랜드는 생명 과학, 퍼스널 케어  기타 필수 시장을 위한 특수 성분의 선도적인 글로벌 생산업체로의 회사의 전략적 변화를 반영합니다.

버팔로 그로브, 일리노이주 , 2023년 5월 5일 /PRNewswire/ -- ANGUS Chemical Company("앵거스" 또는 "회사")가 광범위한 기업 리브랜딩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새로운 이름과 로고를 오늘 공개했습니다. 40년 이상 앵거스(ANGUS)로 운영해 온 회사는 브랜드를 변경하고 이름을 "Advancion"으로 변경합니다. 어드밴시온(Advancion)이라는 이름은 회사가 생명 공학, 제약, 가정 및 개인 위생용품, 기타 소비자 지향 및 산업 시장을 위한 필수 성분의 선도적인 글로벌 생산업체로의 중대한 변화를 반영합니다.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뉴버거(David Neuberger )는 "재료 과학에서 분자 생물학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수십 년의 정확성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구축된 회사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개발하고 생산하는 고품질, 고순도 성분은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산업이 미래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동일한 조직, 소유권, 리더십 및 헌신적인 직원 팀입니다. 어드밴시온(Advancion) 이름과 브랜드로의 전환은 삶을 풍요롭게 하고 고객이 세상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돕는 고부가가치 소모품 및 재료의 디자이너이자 생산자인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하는지 더 명확하게 나타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르디안(Ardian)과 골든 게이트 캐피탈(Golden Gate Capital)의 포트폴리오 회사인 앵거스는 생명 과학 버퍼 및 기타 독점 화학 제품의 세계 최대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특수 성분은 제품 성능, 품질, 일관성, 내구성, 안정성 및 최종 사용 제형의 기타 중요한 속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익스프레션 시스템(Expression Systems) 인수를 통해 앵거스는 혁신적인 세포 배양 배지 제형, 세포주, 분자 도구 및 세포 및 유전자 치료를 포함하여 고성장 생물학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약도 생산합니다.

.

앵거스(ANGUS)
소개 앵거스(ANGUS)는 생명 공학, 제약, 소비자 및 산업 응용 분야에 필요한 특수 성분 및 소모품의 제조와 마케팅을 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앵거스는 미국과 독일의 ISO 9001 인증을 받은 완전히 통합된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주력 제품인AMP™ (아미노메틸 프로판올) 다기능 첨가제와TRIS AMINO™(트로메타민) 완충제와 같은 자사 고유의 니트로알칸 화학 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앵거스는 일리노이주 시카고, 프랑스 파리, 브라질 상파울루, 싱가포르, 중국 상하이 및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 6개의 지역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앵거스는 아디안(Ardian)과 골든게이트캐피탈(Golden Gate Capital)이 소유하고 있으며 일리노이주 버팔로 그로브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ng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그리고 링크드인(LinkedIn)에서 앵거스를 팔로우하세요.

추가 정보 앵거스 언론 홍보부
(ANGUS Media Relations)
스캇 존슨(Scott C. Johnson)
+1 847-808-3769

로고 -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