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YuppTV, NAB Show 2023에서 Videograph 출시

  • 온디맨드 및 라이브 영상 스트리밍 위한 플러그앤플레이 API 서비스

라스베이거스, 2023년 4월 14일 /PRNewswire/ -- YuppTV가 올해 열리는 제100회 NAB Show 행사에서 온디맨드 및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플러그앤플레이 API를 제공하는 Videograph 플랫폼의 출시를 발표한다. YuppTV는 남아시아 지역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인 OTT 공급업체로서,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플랫폼의 출시를 발표할 예정이다.

YuppTV launches Videograph at NAB Show 2023
YuppTV launches Videograph at NAB Show 2023

 

Videograph는 사용자의 영상 스트리밍 수요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콘텐츠 조정, 유명 인사 감지 등을 위한 인공 지능과 같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에게 가장 빠른 영상 인코딩 체험, 저지연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SSAI 광고 삽입, 영상 편집, 라이브 영상 클립 및 분석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가로-세로 전환이 가능한 AI 기반의 PortraitPRO도 제공한다. 이 AI 기반 기술은 콘텐츠의 안전성과 보안을 보장하며, 브랜드와 기업이 높은 초기 투자 비용 없이도 유연성과 자동화를 바탕으로 신속한 출시 전략을 채택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신속하고 수월하게 제품 및 서비스의 출시를 가능하게 한다.  

YuppTV의 설립자 겸 CEO Uday Reddy는 "새로운 시대 기술이 우리 주변의 세상을 파괴하고 변혁시키고 있다"라며 "영상 스트리밍은 1세기 만에 변혁을 거듭했고, AI와 같은 기술의 도래는 다양한 기회를 가능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의 새로운 플랫폼인 Videograph는 사용자, 콘텐츠 제작자 또는 방송인을 포함해 모든 사람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면서 "영상 스트리밍 부문의 모든 수요를 위한 혁신적인 원스톱 플랫폼인 Videograph를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Turito와 HeroGo 같은 다른 플랫폼도 Videograph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다. 교육기술 플랫폼인 Turito는 미가공 자료를 업로드용 고품질 영상으로 전환하기 위해 Videograph의 신속한 인코딩 기능을 이용하며, 그와 함께 영상 콘텐츠의 분류 및 구성을 위해 영상 라이브러리 관리 시스템을 활용한다. FAST 네트워크 플랫폼인 HeroGo는 온디맨드 콘텐츠에 역동적인 SCTE-35 마커를 삽입함으로써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Videograph 서비스를 이용한다. 이는 타깃 광고 및 프로모션을 추가로 삽입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YuppTV 소개YuppTV는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 온디맨드 서비스 공급업체 중 하나로, 250개 이상의 TV 채널, 5,000편 이상의 영화, 100편 이상의 TV쇼 등을 14개 언어로 제공한다. 기술 성장과 발전을 최대한 활용하는 YuppTV는 소비자가 여러 화면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YuppTV는 해외에 거주하는 남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선도적인 인터넷 유료 TV 플랫폼 중 하나다.

사진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