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TCL, 2023년 글로벌 스폰서십 발표

-- 기술과 스포츠의 강력한 연결 강조 

-- 혁신적인 미니 LED 및 QLED TV 제품 활용해 팬들 위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영역의 경험 지원

(홍콩 2023년 3월 24일 PRNewswire=모던뉴스) 오늘,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이자 세계 2대 TV 브랜드인 TCL이 여러 시장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여러 유명 스포츠에 대한 스폰서십 발표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공유되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 및 고객에 대한 헌신을 강조했다.

위대함을 고취시키겠다는 사명을 가진 브랜드로서, TCL은 스포츠가 전 세계인의 마음과 삶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깊게 인지하고 있다. TCL은 기술의 힘을 활용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즐겁고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사람들을 단결시킴으로써, 이들이 의미 있는 순간을 축하하고 인생 최고의 즐길 거리 중 하나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TCL의 고객 기반이 그러하듯이, 스포츠의 세계는 놀라울 정도로 풍부하고 다양하다. 올해 초 TCL America는 북미 NFL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TCL은 한 가지 특정 분야를 선택하는 대신, 여러 경쟁 리그 전반에 걸쳐 인기 있는 수많은 국가 대표팀과 유명한 대회를 지원함으로써 범위를 넓히는 것을 선택했다.

코파 리베르타도레스의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남미 최고의 축구 대회 지원

TCL은 남미에서 가장 중요한 리그 중 하나인 코파 리베르타도레스(CONMEBOL Libertadores)를 후원함으로써, 전 세계 관중이 이 지역의 축구 사랑에 동참하도록 장려하고자 한다.

TCL은 2023~2026년 기간에 다른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코파 리베르타도레스를 후원하며, 심판 셔츠의 패치, 경기장 광고판 및 LED 광고판에 브랜드를 노출시킬 예정이다. 이를 통해 TCL은 모든 국가의 고객과 함께 활동함으로써 열성 팬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전달할 전망이다.

유럽 축구에 대한 새로운 초점: TCL, 2023년에 스페인과 이탈리아 대표팀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

TCL은 또한 대서양을 가로질러 유럽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스페인 왕립축구연맹(Royal Spanish Football Federation, RFEF) 및 이탈리아 축구연맹(Italian Football Federation, FIGC)과의 합의를 통해 2026년까지 스페인과 이탈리아 국가 대표팀의 공식 파트너가 되기로 했다.

다가오는 여름에 있을 주요 축구 토너먼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지금은 유럽 축구 팬이 되기에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시기다. 이 두 전설적인 팀에 대한 TCL의 지원은 매우 중요한 두 유럽 시장에서 계속 성장하고자 하는 TCL의 의지가 반영된 결과다.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영국, 미국 등의 다양한 팀과 대회에 대한 TCL의 추가 지원은 축구에 대한 TCL의 길고 광범위한 헌신을 잘 보여준다. 또한, TCL은 가장 최근에는 페드리(Pedri), 호드리구(Rodrygo), 필 포든(Phil Foden ) 및 라파엘 바란(Raphael Varane)과 같은 가장 위대한 축구 영웅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

호주 풋볼 리그(AFL)와 공식 제휴

2004년부터 호주 시장에서 사업을 시작한 TCL Electronics는 TV에서 세탁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구상에서 가장 흥미로운 스포츠 중 하나인 호주 풋볼 리그(Australian Football League, AFL)는 호주의 TCL Electronic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스포츠의 힘을 인식하고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선수들의 위대함을 고취시키는 연결 정신을 중시해 온 AFL와 TCL을 이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TCL은 연중 내내 Marvel Stadium과 AFL 행사에서 TCL Supersite 내에 주요 고객, 공급업체 및 소매업체를 유치할 예정이다.

FIBA 농구 월드컵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로 농구의 인기 확장

TCL은 축구 외에도 다가오는 2023년 FIBA 농구 월드컵을 앞두고 세계 최대의 농구 토너먼트와 최고 스포츠 스타들을 필리핀에서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8월 25일부터 개최국인 필리핀, 일본, 인도네시아 3개국이 월드컵 조별리그를 주최한다. 이 대회는 9월 10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2023년 챔피언을 가리며 막을 내릴 예정이다.

Sunrisers Hyderabad Cricket Team의 후원을 통해 인도에서 TCL의 입지 강화

또한 TCL은 4년 연속으로 인도의 크리켓팀 Sunrisers Hyderabad(SRH)의 공식 파트너가 되면서, 인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가 스포츠의 지원을 통해 인도 고객에 대한 약속을 보여주고 있다.

이달 말 2023년 크리켓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인도와 전 세계의 팬들은 기대에 부풀어 TV 앞에 모일 것이다. TCL은 접근 가능한 기술과 SRH에 대한 후원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켓 팬들에게 편리하고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안팎의 리더 - 기술과 스포츠의 강력한 결합

TCL은 TV는 화면에서 펼쳐지는 액션에 사람들이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행동이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깊이 인지하고 있다. 이용 가능한 모든 TV 콘텐츠 중에서도, 생중계 스포츠를 시청하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시청자가 동시에 정확히 동일한 감정을 느끼게 만드는 일은 분명 마법과도 같다.

TCL은 포용적 혁신을 자랑하는 대기업으로서 대중이 이와 같은 마법의 순간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TCL은 이러한 믿음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미니 LED 및 QLED TV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용자는 98인치에 달하는 TCL의 다양한 대형 화면을 통해 액션의 순간을 놓치지 않으면서 그러한 순간이 마치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TCL은 광범위한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글로벌 후원을 통해 사용자에게 위대함의 순간을 선사하기를 희망한다.

.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전 세계 TV 업계의 선두주자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TCL 웹사이트: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