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새로운 PXG 0311 GEN6 골프 클럽, 가장 빼어난 성능을 갖추다

PXG 0311 GEN6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 아이언, 모든 골퍼들의 경기를 티에서 그린으로 올려주도록 설계되다

스코츠데일, 애리조나주 , 2023년 3월 24일 /PRNewswire/ -- PXG는 새로운 PXG® 0311® GEN6 골프 클럽을 출시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빠른 속도로 관용성을 넘어 정말 놀라운 PXG 0311 GEN6 드라이버, 페어웨이, 하이브리드, 아이언은 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고,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골프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정밀한 무게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PXG는 최근 출시된 자사 제품을 통해 클럽의 성능을 개선했다. 헤드 디자인부터 페이스 소재, 형태, 두께와 조절 가능한 무게추 및 로보틱 폴리싱 공정까지, PXG GEN6 골프 클럽은 사양에 맞게 설계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밥 파슨스(Bob Parsons ) PXG 설립자 겸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사의 새로운 PXG GEN6 골프 클럽을 개발하는 데 모든 디테일을 고려하고 디자인, 소재, 기술을 극한으로 밀어붙였습니다. 사람들이 이보다 더 좋은 것을 찾을 수 없다고 칭했던 당사의 아이언이 더 빠르고, 긴 비거리와 더 높은 정확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아이언은 누구도 만든 적 없는 최고의 아이언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저는 PXG가 시장 최고의 드라이버를 개발했다고 믿습니다."

GEN6 드라이버, 페어웨이, 하이브리드는 고속 페이스 기술, 질량을 낮춘 고강도 탄소 섬유 크라운, 정밀 무게추 기술(Precision Weighting Technology)을 특징으로 하여 폭발성 및 관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골퍼들이 긴 비거리로 필드 중앙에 공을 안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모든 PXG GEN6 우드는 두 가지 헤드 형태(0311 및 0311 XF)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춰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PXG는 PXG 0311 GEN6 아이언을 출시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고 있다. 5번 단조된 아이언은 이전 제품보다 15% 더 얇은 다양한 두께의 밀링 가공된 클럽페이스, 파워 채널 기술(Power Channel Technology), 독점 고속 레진 코어(XCOR2), 정밀 무게추 기술(Precision Weighting Technology)을 특징으로 한다. P(Players) 및 XP(Xtreme Performance) 두 가지 모델로 이용할 수 있는 GEN6 아이언은 PXG가 출시 제품 중 가장 먼 비거리와 가장 우수한 관용성을 갖춘 클럽이다.

PXG 및 GEN6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파슨스 익스트림 골프 소개
기업가이자 스스로를 골프광이라 칭하는 밥 파슨스(Bob Parsons)가 설립한 PXG는 골프 클럽에서 패션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신제품이 눈에 띄게 개선되어야 한다는 자신의 신념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모든 혁신은 골퍼들의 성과를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임팩트 순간에 골퍼들이 느끼는 즐거움을 높여줄 것입니다. 현재 PXG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와 퍼터는 물론 의류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골프 클럽 전 제품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리라 브레넌(Leela Brennan )

영상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