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시티매퍼를 인수하여 종단 간 트랜짓테크 솔루션을 확장하는 바이아

이번 인수를 통해 공공 이동성의 모든 측면을 위한 운영 체제가 되겠다는 회사의 비전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뉴욕 , 2023년 3월 16일 /PRNewswire/ -- 트랜짓테크의 글로벌 리더인 바이아(Via)는 영국에 기반을 둔 최고의 여행 계획 앱 및 대중교통 기술 회사인 시티매퍼(Citymapper)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바이아의 최근 파이낸싱 라운드에 이어 시티매퍼 인수로 대중 교통 시스템을 위한 종단 간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하려는 바이아의 비전이 가속화되었습니다. 바이아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도시와 대중교통 기관은 대중교통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시티매퍼는 직관적이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앱을 통해 도시 교통 네트워크를 탐색할 수 있는 능력을 대중교통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시티매퍼를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바이아는 대중교통 시스템의 모든 요소를 연결할 수 있게 되어 도시, 대중교통 기관 및 승객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12년에 설립된 시티매퍼는 동급 최고의 제품을 구축하여 전 세계에 사용자들의 충성도가 높고 참여도가 높은 사용자 기반을 확보했습니다.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시티매퍼를 사용하여 대중 교통, 도보, 자전거, 스쿠터, 택시 및 기타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을 조합하여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사용자는 대중교통 수단, 도착 시간, 여행 기간, 비용 등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기준에 따라 여행을 계획할 수 있으며 시티매퍼의 앱은 최적의 옵션을 선택하고 실시간으로 여행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실시간 대중 교통 데이터를 통합하고 중단 및 지연에 대한 정보를 고려하는 시티매퍼의 강력한 기술 및 알고리즘은 가장 정확하고 시의적절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탁월한 여정 계획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티매퍼 제품은 바이아의 트랜짓테크 플랫폼에 통합됩니다. 도시와 대중교통 기관은 바이아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요구에 반응하고 탄력적인 대중교통 네트워크를 계획하고, 스마트한 다중 모달 운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시티매퍼의 승차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으로 통합됩니다. 인수 후 시티매퍼 앱은 전 세계 사용자 기반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아는 시티매퍼 글로벌 범위를 더욱 확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바이아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다니엘 라모트는 "우리는 아즈마트와 그의 팀이 구축한 세계적 수준의 제품과 사용자 경험을 최대한 존중합니다. 우리 팀을 한데 모아 시티매퍼의 기능을 전 세계의 도시와 대중교통 기관에 제공하여 커뮤니티에 가장 사용자 친화적이고 적절한 대중교통 환경을 만들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티매퍼 설립자이자 CEO 아즈마트 유수프는 "시티매퍼 팀은 도시를 더 쉽게 탐색하고 도시 교통을 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임무를 가지고 도시 이동성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구축하는 데 10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비전을 바이아와 공유하고 있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시티매퍼를 더 많은 청중에게 확장하고 도시 및 교통 기관에서 우리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아의 시티매퍼 인수는 2021년 리믹스와 2020년 플리토노미를 성공적으로 인수한 데 이은 것입니다. 이러한 인수는 기술과 혁신이 차세대 스마트하고 유연한 운송 솔루션을 위한 길을 닦는 트랜짓테크 산업에서 강력한 모멘텀의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바이아 소개
2012년에 설립된 바이아는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대중교통 시스템을 발전시키고, 전 세계 버스, 셔틀, 휠체어 탑승 가능 차량, 스쿨버스, 자율 주행 차량, 전기차의 네트워크를 최적화함으로써 교통 기술 분야를 개척했습니다. 이동이 불편한 사람,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 은행 계좌가 없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탑승자를 위해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공평하며 지속 가능한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바이아는 파트너들과 협력을 통해 대중교통 비용을 낮추고 개인 자동차의 편안함을 갖추면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 교통 옵션을 제공합니다. 교통과 기술을 접목한 바이아는 소프트웨어 혁신과 정교한 서비스 설계 및 운영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세계의 이동 방식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업계 선도기업으로, 35개가 넘는 국가와 600개 지역 사회에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숫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