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Marlabs, 신임 CDO에 Usha Jamadagni 임명

-- 글로벌 고객 위한 디지털 솔루션 제공 부문의 책임자로 업계 베테랑 영입

뉴저지주 피스카타웨이 및 인도 벵갈루루 , 2023년 3월 16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디지털 솔루션 기업 Marlabs Innovation LLC.가 회사 경영진의 신임 Chief Delivery Officer(CDO) 직에 Usha Jamadagni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Usha 신임 CDO는 Marlabs의 글로벌 전달 및 운영 부문을 지휘하고, 강력한 사람 중심 철학을 내세우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수익성으로 가는 회사의 여정을 옹호할 예정이다. 그녀는 미국과 인도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며 25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Marlabs에 합류하기 전에는 Accenture India에서 MD로 근무했다.

Usha 신임 CDO는 지능형 클라우드 및 인프라 부문에서 포춘 500대 기업과 협력한 경력이 있다.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협상 및 대인 관계 기술로 업계에서 존경받는 그녀는 마이소르 대학교(Mysore University)에서 전자 및 통신공학(Electronics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뉴욕 PACE 대학에서 컴퓨터과학(Computer Science) 석사학위를 받았다.  

Marlabs COO Todd Keller는 "성장 여정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상황에서 Usha 신임 CDO를 가족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Usha 신임 CDO는 비저네리 리더로서 자사의 인재들이 훌륭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며, 그 과정에서 그녀의 심층적인 디지털 솔루션 수익 부문의 전문성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수개월 이내로 자사의 글로벌 전달 전문성을 확장할 계획인 만큼, 이보다 더 좋은 타이밍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Usha 신임 CDO는 "문화와 가치 수준이 높고, 고객이 선택하는 디지털 솔루션 파트너로 부상하는 Marlabs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또한, Marlabs가 디지털 여정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여러 대륙에서 빠른 성장과 기회를 놓고 경쟁을 벌이는 기업인 만큼,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이사회 및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회사를 세계적 수준의 전달 조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Marlabs 소개:Marlabs는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디지털 서비스 회사로, 전 세계 선도적인 기업들이 더욱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유지하며, 데이터를 의사결정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이버 공간에서의 위협을 제거하고, 레거시 시스템을 촉진하며, 독특한 기회와 디지털 중심 수익을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arlabs는 디지털 우선 전략과 자문 서비스, 신속한 솔루션 양성과 시제품 제작 및 민첩한 디지털 솔루션 엔지니어링을 제공한다. Marlabs의 본사는 뉴저지주에 있으며, 미국, 독일 및 인도에서도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 연락처:

로고: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