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Andela, 선도적인 기술 능력 평가 플랫폼인 Qualified를 인수하다

인수를 통해 플랫폼을 확장하고 인재 네트워크를 넓혀 기업들이 국제적으로 향상된 팀을 구축하도록 돕습니다

뉴욕 , 2023년 3월 9일 /PRNewswire/ -- 원격 기술 인재를 위한 국제적인 네트워크인 Andela가 최고의 엔지니어를 식별하며 자격을 부여하고 인증하는 선도적인 기술 능력 평가 플랫폼인 Qualified를 인수했습니다. Andela의 국제적인 인재 커뮤니티는 기술 인재가 게임화된 도전에서 경쟁하며 자신의 실질적인 코딩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Qualified가 운영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Codewars를 통해 또한 360만 명이 넘는 엔지니어링 이용자를 추가하여 확장할 예정입니다.


"Qualified의 인수를 통해 Andela는 인재를 구하고 전문적으로 평가하는 당사의 능력을 확장하고 가속합니다."라며 제레미 존슨 Andela 창업자 및 CEO는 설명했습니다. "노동 시장은 공급, 수요 및 품질 간의 부족함으로 인해 위축되어 있습니다. Qualified를 통해 인증된 적합 인재를 적시에 제공받아 이러한 부족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Andela를 통해 얻은 인재가 어디서 거주하며 일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계속해서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제이크 호프너 Qualified 공동 창업자 및 CEO는 "기술 산업은 오래전부터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증명한 실례를 채용하는 것에 의존해 왔습니다. 확장된 본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은 실제 업무 수행 능력을 예측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고용 프로세스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저희는 기업과 성장하는 당사의 기술 커뮤니티에 국제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더 크고, 더 넓으며,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Andela 소개

Andela는 신흥 시장에서 검증된 원격 기술 인재와 기업을 연결하는 글로벌 인재 네트워크입니다. Andela 플랫폼은 96%의 매치 성공률과 함께 기업이 엔지니어링 팀을 내부 채용보다 최대 70% 빠르게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itHub, Cloudflare 및 ViacomCBS 등 수백 개의 선도적인 기업이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향상된 팀을 구축하는 데 있어 Andela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170개가 넘는 국가의 인재 커뮤니티를 통해 Andela는 Generation Investment Management, Chan Zuckerberg Initiative, Spark Capital 및 Google Ventures를 비롯한 투자자들로부터 후원받고 있습니다.

.

Qualified 소개

.

연계인: 카를로스 카라스칼, , +1 469 638 3278


 

사진 - 

사진 -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