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하림, 소비자와 함께하는 ‘피오봉사단 10기’ 모집 이벤트 진행

 

(시사1 = 장현순 기자) 하림은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을 기념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피오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이 함께 환경 보호 및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봉사단이다. 올해는 특히 10년째를 맞아 더 다양하고 풍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는 ‘내가 얻고 싶은 환경 초능력’ 밸런스 게임이다. 동물복지, 탄소중립 등 주요 환경 이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피오봉사단 취지에 맞게 재미있는 상상을 유도한다. ‘동식물과 교감하고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텔레파시’와 ‘숨만 쉬어도 나쁜 공기를 좋은 공기로 바꿔주는 공기청정 능력’ 중 갖고 싶은 초능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림 피오봉사단은 2014년 창단 이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네이처 리더스(Nature’s Leaders)’ 콘셉트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하림 스마트팩토리 견학 △동물복지 닭고기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에서 펼치는 ‘샛숲학교’ 활동 및 줍깅 △전 기수가 함께하는 타일벽화 제작 등 유익하고 재미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할 계획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