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Trailblazer Games, 베트남으로 확장하며 호찌민시에 사무소 개설

호찌민시, 베트남, 2023년 2월 9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웹3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 'Eternal Dragons' 프랜차이즈의 제작사인 Trailblazer Games가 베트남 호찌민시에 자사의 첫 사무소를 개설하고 첫 번째 현지 직원을 따뜻하게 맞이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동남아시아에서 번성하는 창의적인 게임 인재 풀을 이용하고, 이 지역에서 커뮤니티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러한 동향은 게이밍을 세계적인 커뮤니티로 만들고자 하는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Trailblazer Games expands into Vietnam, opening an office in Ho Chi Minh City
Trailblazer Games expands into Vietnam, opening an office in Ho Chi Minh City

최근 수년 동안 호찌민시는 아시아 굴지의 게임 개발 허브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세계 일류 게임 퍼블리셔를 위한 개발 및 예술적 중심지가 됐다. 또한, 베트남은 웹3 게이밍 분야의 선두주자로 부상하며, 번성하는 창의성과 혁신적인 인재를 선보였다. 

Trailblazer Games CEO Alex Arias는 "베트남의 창의적인 인재는 자사의 사명과 Eternal Dragons[ ] 프랜차이즈에 독특하게 맞아떨어진다"고 밝혔다. 그는 "베트남으로의 확장은 자사 입장에서도 전략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라며, "이를 통해 자사 유럽 팀의 경험과 베트남 현지 인재들의 관점, 창의성 및 질을 결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베트남과 동남아시아는 웹3 게임을 위한 성장과 채택의 최전선에 있다. 베트남으로의 확장은 회사 차원에서 매우 중요한 동향이다. Trailblazer Games는 이 지역에서 번성하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Eternal Dragons 프랜차이즈의 성장 가속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Trailblazer Games의 성장 및 커뮤니티(Growth and Community) 부문 책임자 Francisco Reinhard는 "동남아시아는 세계적으로 웹3 게이밍의 채택을 주도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베트남으로의 확장은 이 지역에서 자사 커뮤니티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이 활발한 게이밍 커뮤니티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는 Eternal Dragons 세계의 발전과 성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railblazer Games[ ]는 호찌민시의 신규 사무소 개장식에 모두를 초대할 예정이다. 이 소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Eternal Dragons의 트위터 계정(@eternaldrago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찌민시에 Trailblazer Games의 첫 사무소를 개설한 것은 게임을 통해 세상을 하나로 만들고자 하는 회사의 사명을 향한 흥미진진한 발걸음이 될 전망이다. 

추가 매체 정보 및 추가 의견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한다.Francisco Reinhard , , +49 1575 1502484

사진 -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