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지능형 문서 처리 솔루션인 FormXtra.AI 8.4, 출시

 25년이 넘는 데이터 추출 경력을 갖춘 소프트웨어 기업인 Parascript가 당사의 지능형 문서 처리(IDP) 솔루션인 FormXtra.AI 8.4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버전은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내용 제한 없이 필기를 인식하는 다국어 지원, 복잡한 표의 데이터를 더욱 잘 인식하고 추출하기 위한 중첩된 표 지원 및 전체 페이지에 대한 지능형 문자 인식(ICR), 자연 언어 처리(NLP) 알고리듬 기반의 훈련 가능한 영역 및 구조화되지 않은 문서를 위한 역동적인 서명 영역 위치에 중대한 발전 사항이 추가되었다고 설명했다. 

Parascript의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매년 10억 달러 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Parascript의 최신 소프트웨어는 전매특허 AI 기술을 통합하여 문서를 처리할 때 최고 수준의 정확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데이터 캡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했다. 

AI를 적용한30년 넘는 경험으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한 Parascript는 구조화된, 반구조화된,구조화되지 않은 형식의 문서 중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인간의 개입을 극적으로 줄여준다"고 강조했다. Parascript는 우편 산업, 주택담보대출, 지급 처리, 기타 수백 가지 프로세스를 자동화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