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심쿵NEW맨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티켓 오픈

15일 1차 티켓 오픈, 7월 12일 개막

 

(시사1 = 유벼리기자) 연극 ‘우리집에 왜왔니’가 15일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한다.

2020년 성황리에 초연을 마친‘우리집에 왜 왔니’가 1차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15일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7월 12일 부터 7월 24일 까지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공식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 예약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국적도 성격도 다른 두 남녀, 류연과 서재희가 갑작스럽게 한 집에서 살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연극이다.

 

이 연극의 원작인 이윤희 작, ‘우리집에 왜 왔니’는 연재 당시 카카오 웹툰에서 매회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끌며 많은 팬들을 보유한 인기 웹툰이다.

 

2019년에 초연됐던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화려한 캐스팅과 탄탄한 스토리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아이돌 출신에서 배우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배우들의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의 똑소리 나는 커리어우먼‘서재희’ 역은 초연을 이끈구구단 출신 김나영과 새로 합류한 임찬미가 함께한다.

 

대륙에서 날아온 중국인 유학생 ‘류연’ 역은 JBJ 출신 김상균, 크로스진 출신 김용석, JBJ와 핫샷출신 노태현, 그리고 매드타운 출신 박대원이 함께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어 ‘멀티남’ 역에는 베테랑 배우 전대현과,최유찬,‘멀티녀’ 역에는 배혜수와 이유경이 맡아 공연을 이끈다.

 

2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7월 12일대학로 ‘JTN아트홀 1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