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 출시

(시사1 = 장현순 기자) 테팔은 뛰어난 내구성의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덕션 기술부터 코팅, 열센서까지 테팔의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요리를 빠르고 고르게 익힐 수 있는 ‘테팔 써모 퓨전 인테그랄 인덕션 기술’로 바닥의 변형이 적고 열전도율이 뛰어나며, 더 강력해진 ‘테팔 티타늄 코팅’이 적용된 프라이팬은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고, 긁힘 걱정이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요리하기에 적합한 최적의 온도가 되면 직관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테팔 열 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요리 초보자도 더욱 맛있고 완벽하게 요리도 할 수 있다.

특히 10kg 무게를 견디는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는 붉은색 컬러 버튼을 새롭게 적용해 누구나 조작 방법을 쉽게 알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분리형 손잡이로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플레이팅 할 수 있고, 프라이팬, 냄비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손잡이가 분리돼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손쉽게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오븐 용기로도 이용할 수 있어 치즈오븐스파게티, 통삼겹 구이 등 다채로운 오븐 요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는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22cm 작은 프라이팬 △26cm 큰 프라이팬 △16cm 편수 냄비 △16cm 유리 뚜껑 △16cm 밀폐 뚜껑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 구성으로 세트 하나로 굽고, 볶고, 끓이는 요리를 다양하게 할 수 있다.

테팔은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매직핸즈로 완벽한 집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세트 상품 외에도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단품 시리즈(16cm·18cm 냄비, 24cm·28m 프라이팬)로 개인의 조리 습관에 맞게 맞춤 구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전국 할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