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URL복사

(시사1 = 장현순 기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하며 가치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추석이 예상됨에 따라, 직접 얼굴을 마주하며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더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별해 구성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헤어·바디·오랄케어의 대표적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담았다. △재구매율 1위이자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헤어 제품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의 넘버원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의 바디&스킨케어 제품 △영국 122년 전통의 프리미엄 치약 ‘유씨몰’ 제품으로 이뤄졌다. 특히 그동안 명절 세트에 포함하지 않았던 피지오겔과 유씨몰의 제품을 함께 구성해 품격을 더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200호’는 일상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데 모은 추석 선물세트다. 카테고리별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품목을 선정해 헤어·바디 등 데일리뷰티 제품부터 세탁 세제와 주거 세제 등 홈케어 제품까지 골고루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벨먼 스크럽 스파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등과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테크 세탁 세제 및 홈스타 주거 세제 등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구성의 가성비 넘치는 생활용품 세트는 물론, 코로나19 이후 새 트렌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며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과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