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샤오미 미밴드6 공식 한글판 국내 최초 론칭, 11번가 샤오미 공식판매점 이벤트 개최

(시사1 = 장현순 기자) 샤오미(Xiaomi) 미밴드6 공식 한글판이 오는 15일 국내 최초 론칭하는 가운데, 스노타이테크놀로지는 론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샤오미 미밴드6은 기존 샤오미 미밴드5에 비해 스크린은 더욱 커지고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으로, 1.56인치 아몰레드 풀스크린에 130가지 워치페이스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샤오미밴드6에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샤오미 미밴드6을 착용한 상태로 수면 호흡 모니터링은 물론 심박수를 체크할 수 있다. 이외에도 30가지 운동 모드가 탑재돼 있으며 운동 모드를 자동으로 식별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샤오미 미밴드6 론칭을 기념해 11번가 샤오미 공식판매점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번가 샤오미 공식판매점에서 6월 15일부터 20일까지 미밴드6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미밴드6을 구매하면 금액의 3%를 SK 페이 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미밴드6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액정필름을 증정하며 액정필름은 미밴드6과 함께 배송된다. 마지막으로 기간 내 11번가 샤오미 공식판매점에서 상품 주문 결제를 완료한 뒤, 24일 자정까지 포토·영상 상품평을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영상 상품평 추첨 경품은 △샤오미 선풍기 2세대 △샤오미 체중계2 △샤오미 백팩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당첨 경품은 6월 29일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샤오미 공식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