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전참시’ 이시영, 붕어빵 아들 최초공개…‘귀욤미’ 폭발

(시사1 = 장현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시영이 아들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6회에서는 이시영과 붕어빵 아들 정윤이의 러블리한 하루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시영과 똑 닮은 정윤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윤이는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로 이시영과 매니저는 물론, '전참시'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시켰다고 한다. 똘망똘망한 외모와 다정한 정윤이의 성격이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까지 살살 녹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작품 속 걸크러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프로 육아꾼'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MC들은 정윤이의 눈높이에 맞춘 특별한 육아법에 감탄하다가도 이내 빵 터지는 웃음을 터트렸다고도 한다. 과연 이시영만의 남다른 육아법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시영은 정윤이와 함께 왁자지껄 쿡방을 찍는다. 정윤이는 엄마 이시영을 야무지게 도와주는가 하면, 고사리 같은 손으로 피자 위에 토핑을 얹으며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시영과 정윤이 모자의 먹성과 사랑 넘치는 일상은 오는 16일 토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6회에서 만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