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 ‘G-파이넌스’ 출시

(시사1 = 장현순 기자) 오직 제네시스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이 출시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30일 “제네시스 전용 금융 프로그램 ‘G-파이낸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내년 1월4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존 제네시스 금융 상품을 한 단계 발전시킨 ‘G-FINANCE’ 프로그램은 최근 GV70(지브이세븐티) 출시 등 제네시스 라인업 확대에 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네시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금융 상품이다.

 

특히 제네시스가 운영하는 개인 맞춤형 판매 방식 ‘유어 제네시스(Your Genesis)’ 시스템과 유사하게, 할부에서 리스/렌트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맞춤형 상품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할부 상품 유형에 상관없이 약정한 할부 계약이 25개월 이상 경과된 이후에는 중도상환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제네시스는 “‘G-FINANCE’ 프로그램은 보다 넓어진 선택폭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고 합리적으로 제네시스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옵션과 부가서비스를 지속 발굴,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