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구매 시 디저트 2000원 할인

URL복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11일 “커피 또는 음료 구매 시 디저트를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일상에 달콤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2일부터 그달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커피 또는 제조 음료 구매 시 디저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조각 케이크, 떠먹는 케이크, 크로캉 슈(바닐라/초콜릿), 크렘슈(바닐라/초콜릿)다.

 

이번 혜택은 커피 또는 제조 음료 1잔당 디저트 1개에 적용되며 할인된 디저트는 모바일 쿠폰 및 다른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2~2.5단계 시행에 따라 서울, 수도권 등 일부 지역에서는 테이크아웃으로만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에 달콤함이 필요한 요즘, 연말을 더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피 및 음료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 진행 여부 및 행사 제품 보유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