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세라젬, 브랜드 비전과 의지 담은 새 CI 발표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기업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세라젬의 새로운 비전 ‘크리에이트 웰 라이프(Create Well Life)’를 기반으로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더욱 세련되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세라젬의 의지를 담았다.

 

CI는 더욱 간결하고 명확해졌다. 글자 폭을 조정하고 문자의 굴곡을 더욱 강조하는 등 시인성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 CI의 레드톤을 유지하되 트렌드를 반영해 명도와 채도를 일부 조정했으며, 디자인 범용성을 고려해 회색 등 다양한 색상 버전을 추가로 마련했다.

 

세라젬은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해외 법인까지 새롭게 변경된 CI를 순차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며 각종 홍보 및 광고물, 홈페이지, 유니폼, 매장, 본사 광고판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새롭게 변경된 CI에는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히고 더 건강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려는 세라젬의 의지가 담겼다”고 했다.

 

이어 “새로운 CI를 기반 삼아, 의료, 휴식, 청정가전 등 홈 헬스케어에 특화된 케어 솔루션을 고객들께 지속해서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부연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