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리얼라엘, ‘수영선수 정유인’ 모델 발탁

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은 13일 “자사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첫 디지털 캠페인 ‘리얼피플, 리얼라엘’ 의 주인공으로 수영선수 정유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리얼라엘 디지털 캠페인 ‘리얼피플 리얼라엘-정유인편’은 0.01초를 위해 독한 물을 견디며 세차게 나아가는 정유인 선수의 수영 일상을 그렸다.

 

영상 속에서 미소 띈 얼굴로 등장하는 정유인 선수는 극한의 힘든 상황을 견뎌낸 후 리얼라엘 오일 투 폼 클렌저로 깨끗하게 세안을 함으로써 하루를 마무리한다.

 

행복한 미소를 짓는 정유인 선수의 모습과 트레이드 마크인 건강함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치열한 오늘을 견뎌낸 고마운 내 피부에게, 좋은 클렌저는 피부가 선택한다’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연출된 ‘리얼피플 리얼라엘’ 정유인 선수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멋진 광고네요’, ‘정유인 선수 응원합니다’, ‘비건 제품 좋아 보여요’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영상 속 수영선수 정유인의 클렌저로 소개된 제품은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로 리얼라엘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미세먼지 대체재 세정력 평가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93%의 미세먼지 세정 능력을 확인했으며 코코넛 유래 세정제를 함유해 풍성하고 탄탄한 거품으로 순하게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지영 라엘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디지털 광고 영상을 통해 실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며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의지를 담으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유인 선수를 포함해 각기 다른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는 모든 여성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고 영상 기획 의도를 밝혔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