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소외된 어르신들 조명 교체해 드려요"

사단법인 열린시민사회포럼-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협약 체결

한 시민사회포럼과 노인복지지원센터가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전등 교체와 수리 작업을 위한 협약서를 체결해 눈길을 끌었다.

 

사단법인 열린시민사회포럼(대표 배강욱)과 서울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센터장 마정욱)가 21일 오후 7시 은평어르신 돌통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서는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이 주요 골자이다. 특히 협약서는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의 조명교체 및 수리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한다고 돼 있다.

 

배강욱 사단법인 열린시민사회포럼 대표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조명교체 및 수리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고, 마정욱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장은 “취약계층의 노후화된 조명의 수리 및 교체를 위해 사회공헌 사업을 한 포럼의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양 기관은 업무 협약식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의 지속 가능한 돌봄과 LED 전등 무상 교체 사업을 안정적으로 진행하게 됐다.

 

협약식에 참석한 박진우 사단법인 열린사회시민포럼 시민복지단장은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좀 더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권인경 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도 참석해 “양 기관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