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나우, ‘겨울시즌 필수템’ 몽글다운 출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몽글 다운’을 출시했다.

 

‘몽글다운’는 저데니어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포근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강조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웨어러블한 겨울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따뜻하게 감쌀 수 있고, 충분한 볼륨감으로 보온성을 높여 추위에도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다.

 

엠블럼 패치를 부착한 소매와 은은하게 광택감이 있는 소재로 포인트를 준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몽글다운은 겨울철 한파에도 스타일 때문에 패딩 점퍼 선택을 주저했던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 및 가족들과 함께 입기에 좋으며,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화보에서 윤승아와 김무열이 착용한 몽글다운은 겨울철 데이웨어로 착용하기 좋은 다운재킷과 캐주얼한 착장에 레이어드할 수 있는 다운 베스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몽글다운 베스트는 블랙과 네온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철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윤승아-김무열 부부가 착용한 나우 패딩 라인 ‘몽글다운’은 나우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