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한미글로벌,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 시즌에도 불구하고 경제 악화 및 코로나 사태로 인해 기업들이 공개 채용에 난항을 겪고 있는 가운데, 건설사업관리 프리콘 선도기업인 한미글로벌이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한미글로벌은 해외사업을 중심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육성을 위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6개월간 국내외 다양한 현장에서 OJT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글로벌 인재로서 지속적인 경력관리와 성장 기회가 제공된다.

 

응시 자격은 모집 부문인 건설사업관리 관련학과(건축, 토목, 기계, 전기)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21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성은 병역을 필(2021년 2월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받은 자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하며, 해외 근무 희망자 또한 적극 채용한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 및 전 세계 지역을 포함한다.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오는 19일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AI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