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성전자, ‘갤럭시 S20 FE’ 6일부터 사전 예약

URL복사

 

삼성전자가 갤럭시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들을 모두 탑재한 ‘갤럭시 S20 팬 에디션(Galaxy S20 Fan Edition, 이하 갤럭시 S20 FE)’의 사전 예약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오는 16일이다.

 

‘갤럭시 S20 FE’는 다양한 색상과 부드러운 헤이즈(Haze) 마감 디자인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20’의 120Hz 디스플레이·고사양 칩셋·트리플 카메라·대용량 배터리 등 영밀레니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과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S20 FE’는 클라우드 레드·클라우드 라벤더·클라우드 민트·클라우드 네이비·클라우드 화이트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9800원이다.

 

‘갤럭시 S20 FE’ 사전 예약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S20 FE’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0월 13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0월 1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0 FE’ 사전 예약 고객은 오는 8일 국내 출시 예정인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Galaxy Fit2)’·커스텀 스킨(Custom Skin) 2종 등 상품도 확보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