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플제로페이, 동행세일 기간 결제 건수 50% 증가

URL복사

언택트 결제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로페이 결제 앱 ‘비플제로페이’는 2일 “한 달간 진행된 동행세일 기간 결제 건수가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동행세일 기간 비플제로페이 결제 건수와 금액을 분석해보니 동일 기간 대비 결제 건수가 49.92%, 결제 금액은 26.80% 증가했다. 비플제로페이를 처음 써보는 신규 가입자 또한 일평균 2600명 이상 늘어 총 9만3000여명의 신규 가입자를 확보했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는 주력 소비층인 3050세대가 가장 많았다. 비플제로페이는 각종 지역사랑상품권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등 실용성과 편리성을 갖춰 3050세대에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 것으로 분석됐다.

 

동행세일 기간 비플제로페이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간 내에 결제 금액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TV, 스타일러, 에어팟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33만여명의 사용자가 참여해 5000여명이 경품을 증정받았다.

 

비플제로페이는 현재 국내 모든 은행 계좌가 연결돼 있어 간편하게 본인 계좌를 등록해 제로페이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동조 비플제로페이 본부장은 “동행세일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비플제로페이의 안전한 언택트 결제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현명한 소비생활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