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림오토바이, 킴코 3개 모델 국내 시장 독점 판매

 

대림오토바이가 대만의 모터사이클 브랜드 킴코의 3개 모델을 국내 시장에 독점 유통하기로 결정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대림오토바이가 국내 시장에 독점으로 유통하는 킴코의 모델은 G-DINK 125i, X-TOWN 125i, X-TOWN 300i 총 3가지이다. 이번 결정으로 대림오토바이는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을 공략하기에 다소 부족했던 모델 라인업을 보강하고 자사 브랜드와 타사 브랜드 모델을 동시에 취급하게 된다. 대림오토바이는 이를 통해 유통 대리점들의 채산성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킴코코리아 역시 대림오토바이의 전기 이륜차로 라인업을 보강하고 국내 모터사이클 유통사 중 가장 큰 판매망을 가진 대림오토바이와 협업해 판매하며 킴코 브랜드 유지 및 제품 공동 판매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대림오토바이가 국내 시장에 판매하는 킴코의 G-Dink 125i CBS는 시내 주행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한국형 시트 및 라이딩 포지션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적합한 모델이다. 280mm 늘어난 플로어 판넬로 물건 적재 공간이 넓어져 상용으로도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고 라이딩 시 편안한 착지감을 확보했다. 이전 구형 모델의 프레임과는 달리 신형은 강화된 헤드파이프 프레임과 언더프레임 설계로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인 차대와 프레임이 적용됐다.

 

대림오토바이의 킴코 제품 판매와 관련된 문의는 대림오토바이 또는 지역 판매 대리점으로 하면 된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