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팬티 빨기’ 숙제로 구설수에 오른 초등교사… 靑 청원까지 올라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속옷 빨래 과제를 내준 뒤 성적 표현을 사용해 구설수에 오른 초등학교 교사를 파면해야 한다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등장했다.

 

2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울산 초등학교 1학년 아이에게 팬티 빨기 숙제를 내고 성희롱한 남교사를 파면해 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청원자는 “초등학교 교사는 아이들의 인권 감수성이 타인보다 훨씬 민감해야 하며, 성 인지 감수성 또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수준으로 높아야 한다”며 “그래야 학교가 폭력과 성적 희롱으로부터 안전한 울타리가 되어 아이들이 상처 없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다”고 청원 이유를 밝혔다.

 

앞서 지난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1학년 선생님 정상인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담임교사 A씨가 학급단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학생들에게 ‘자기 팬티 빨기(세탁)’를 과제로 냈다. 이어 교사는 ‘자기 팬티 빨기’를 숙제로 내고 “사진 몇 장 찍으셔서 1장만 올려달라”고 했다.

 

이에 학부모들이 자녀가 직접 속옷 빨래를 하는 사진을 올리자 교사는 일부 여학생들의 사진에 “울 공주님. 분홍색 속옷 이뻐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청원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현재 2만1800여 명이 동의했으며 다음달 28일 마감한다.

(시사1 = 유벼리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