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신한카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와 제휴해 이 은행 최초의 신용카드인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카드 업계 리딩컴퍼니인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카카오뱅크 주 이용고객인 20, 30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소비, 생활패턴을 분석하여 서비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전월 실적 조건은 없애고 이용 횟수가 늘어나면 혜택도 함께 늘어나도록 메인 서비스를 구성했다.

 

고객은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국내가맹점에서 이용한 횟수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로 5000원 이상 쓴 횟수를 카운트해 10회 단위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높아진다.

 

예를 들어 10회 이상 이용하면 2000원, 20회 이상 이용하면 5000원, 30회 이상 이용하면 1만원을 캐시백 받는 방식으로 70회 이상 이용하면 최대 5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마치 게임 속 미션을 달성하여 아이템을 획득하는 구조처럼 ‘재미’의 요소를 가미했다.

 

한편 이 카드는 배달앱과 카카오 T와 같이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생활밀착 영역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에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를 등록한 후 5000원 이상을 이용하면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