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웹젠, 신작 모바일MMORPG ‘뮤 아크엔젤’ 대표 이미지 공개

웹젠이 2일 신작 모바일MMORPG ‘뮤 아크엔젤’의 캐릭터 특성들을 드러낸 게임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웹젠은 4월 2일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표 이미지를 공개해 4월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기대감을 높였다.

 

4월 중 ‘뮤 아크엔젤’의 주요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등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게임커뮤니티를 열고 비공개테스트 진행을 위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의 게임 이미지에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을 비롯해 ‘뮤(MU)’ 시리즈 게임을 대표하는 캐릭터 3종이 등장한다. 화려한 갑옷과 날개, 역동적인 자세의 캐릭터들은 원작 게임의 특징과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각 캐릭터는 힘, 민첩, 체력, 에너지 4개의 스탯으로 능력치가 결정되고 레벨업을 거쳐 획득한 스탯 포인트로 성장시킬 수 있다. 캐릭터마다 성장에 필요한 스탯 포인트가 다르고 일정한 스탯 포인트의 조건을 달성해야 스킬 학습과 장비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능력치 분배에 따라 캐릭터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다. ‘민첩 흑기사’, ‘에너지 요정’ 등 특색 있는 성장이 가능하며 육성 방식에 따라 장비의 종류와 스킬, 열매, 룬 등 성장 요소가 달라져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도 다양하다.

 

이외에도 ‘뮤 아크엔젤’에는 ‘뮤(MU)’ 시리즈 게임 최초로 새로운 성별의 ‘흑마법사’가 등장한다. 기존의 흑마법사보다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여성 흑마법사’가 추가되면서 캐릭터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