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체부, 한-아세안특별정상회의 기념 '아세안 판타지아' 개최

문화체육관광부·경상남도·창원시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관하는 한-아세안특별정상회의 전야공연 ‘아세안 판타지아’가 오는 24일 오후 5시 40분 창원경륜장에서 열린다.

 

문체부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공연은 한·아세안 간 협력과 신뢰의 결실인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를 기념하고 그 열기를 주변 지역에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이렇게 알렸다.

 

문체부는 “한국과 아세안의 대표 가수들이 참여해 다양하고 역동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문화를 매개로 한 한·아세안 협력의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도 했다.

 

문체부에 따르면, 한국과 필리핀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 박과 인기 그룹 비원에이포(B1A4)의 산들이 이번 공연의 진행을 맡는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일반 관람객들의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이번 행사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주관방송사인 한국방송 1 티브이(KBS 1TV)와 케이티브이(KTV) 국민방송에서 생중계하며, 아리랑 티브이(Arirang TV)를 통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송출할 예정이다.

 

'아세안 판타지아' 공연에 대한 관람 안내와 더욱 상세한 내용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의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