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쟈스민 "결혼의 현장음 새 앨범으로 출시...웨딩송"

결혼에 관한 특별한 생각을 오선지 위에 음악으로 그려낸 곡...결혼식 축하 연주곡으로 인기

결혼식에 어울리는 음악이 새 앨범으로 나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쟈스민의 새 앨범은 결혼에 관한 생생한 현장음이 들어있어 '결혼식 축하 연주곡'으로 적극 추천되는 곡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의 요정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Jasmine)' 그녀가 2019년 새 앨범 '웨딩송'과 함께 다시 떠오르고 있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은 2013년 생상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C.Saint-Saens, Introduction And Rondo Capriccioso)로 첫 싱글 앨범 1집을 발매하면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특히,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은 2015년 “Jasmine's Happy Birthday”(싱글 6집)과 2016년 첫 정규 앨범 "Swan Lake" 까지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추구하며 아티스트로서 대중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 왔다.

 

2019년 쟈스민이 내놓은 새 곡은 바로 <웨딩송>(발매일 2019.05.30.). 쟈스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결혼에 대한 설렘과 부푼 꿈을 음악적 '환희'로 표현해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에 '웨딩송'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모두 들어보면 마치 풋풋한 봄을 맞은 싱그러운 5월의 신부로 오곡백과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지나 한 폭의 겨울 빛 수채화를 보는듯한 파노라마를 자아낸다.

 

또한 쟈스민 그녀는 이번 '웨딩송' 앨범을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의 서사시 중 절정이라 할 수 있는 결혼에 관한 특별한 생각을 오선지 위에 그려내어 전자 바이올린 소리에 오롯이 담아냈다는 평가다.

 

한편, 결혼하는 신랑, 신부와 결혼한 부부 모두에게 결혼에 대한 열정과 향수를 안겨줄 이번 쟈스민의 '웨딩송' 앨범에는 결혼식 현장음도 함께 들어있어 '결혼식 축하' 연주곡으로 벌써부터 각광 받으며 음악계와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결혼에 대한 열정과 향수가 품어져 나오는 쟈스민의 '웨딩송'은 네이버 뮤직, 멜론 등에서 MP3로 구매 가능하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