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 아파트 일가족 3명 숨진채 발견...경찰 용의자 추적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숨진 일가족 3명은 방안에 나난히 누운 상태로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의정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30분경 의정부시 용현동의 한 아파트 집 안에서 A(51)씨와 아내 B(48)씨, 고등학교 2학년 딸 C(18)양이 안방에서 숨져 있는 것을 아들 D(15)군이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이날 숨진 일가족 중 부부는 최근 채무관계로 다툼이 있었고 전날에는 흉기를 들고 부부싸움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그동안 관할 경찰서에 가정폭력과 관련된 신고 접수는 전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몸에 자상을 입은 채 안방에 나란히 누운 상태로 발견됐고, 현장에서는 혈흔과 함께 흉기도 발견됐다.소방당국의 공동대응 요청을 받은 경찰은 신고 직후 현장을 통제하고 이날 낮 12시께부터 오후 5시께까지 아파트 내부와 복도, 계단 등에 대해 현장감식을 실시했다.

경찰은 관리사무소에서 전날부터 신고시간까지의 CCTV 녹화자료를 확보해 정밀 분석에 들어갔다. 특히 현장에 이와 관련된 유서나 기타 외부침입 흔적이 있었는지 여부는 아직 전해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아들 D군은 어제부터 오늘 오전 11시께 자신의 방에서 나올 때까지 사건 발생을 인지하지 못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에 대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 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